UNLOCK YOUR POTENTIAL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GIGDC2022] 기획서 양식 안내

관리자 │ 2021-04-12

HIT

13457


2022 글로벌 인디 게임제작 경진대회 (GIGDC2021) 에서는 기획서 양식을 제공하오니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접수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1. 기획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 


상단메뉴 [ 커뮤니티 ] - [ 자료실 ] 에서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부분의 기획서 양식 다운로드 받기 


※ 제작부문 : 요약기획서 (5장 이내)


※ 기획부문 : 요약기획서 (5장 이내) + 상세기획서 (20장 이내)



2. 기획서 양식 제공 유형 


기획서 양식은 한글 및 워드 파일로 제공되며 다른 형태 (파워포인트, 엑셀, 메모장 등) 로 지원되지 않습니다. 


사전에 컴퓨터에 해당 파일 형태가 열릴 수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※ 2020년도와 달리 2021년에는 기획서 양식 내에 개인정보를 기재하는 '참가신청서'란이 삭제되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3. 기획서 장 수 제한 


기획서는 부문별로 장 수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.


다만, 장 수를 초과한다고 하여 가감점을 드리지는 않으나 가급적 장 수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4. 기획서 작성 시, 유의사항 


- 기획서 내 항목별로 제한된 분량은 없습니다. 예를 들어 1번 항목을 작성하면서 페이지가 넘어가도 괜찮습니다. 다만, 최종적으로 각 지원부문별 


  기획서 장 수만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 요약기획서 : 5장 이내 / 상세기획서 : 20장 이내 )


- 요약기획서는 접수 종료 이후, 홈페이지 [참가자 작품]란에 작품 영상과 함께 공개되므로 작성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

이전글 [GIGDC2021] 개최안내
다음글 [GIGDC2022] 작품 PR 영상 및 인터뷰영상 용량 초과 시 제출 안내